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Vacancy Consulting
BRAND PARTNERS
공실 진단
공실의 원인을 진단하고, 수익이 나는 공간으로 전환합니다.
01
현실적 공실 진단
실전 운영 데이터를 기반으로 한 정확한 진단력
직접 운영하며 쌓은 데이터로 공실의 원인 파악
02
정확한 업종 매칭
공간의 다양한 업종을 실제 운영해본 경험으로
공간 활용성을 분석하고 최적 업종을 매칭
03
수익 중심의 사업성 진단
공실을 채우는 것이 아닌 수익이 나는 공간 전환
사업성이 있는 모델만을 제
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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트
Analysis of the Cause of Vacancy
공실 원인 분석
입지, 상권, 수요를 정밀 분석하여 공실의 근본 원인을 찾습니다.
입지 상권 적합성 진단
지역 수요, 상권 규모, 소비력 객관적 분석
운영 가격 구조 문제 파악
가격전략, 수익구조의 개선 방향을 도출
업종 및 기획 미스매치 분석
현재 업종, 콘셉트의 공간 특성과 수요 확인
Analysis of the Competitive Business District
경쟁 상권 분석
경쟁 시설과의 비교를 통해 차별화된 포인트와 시장 기회를 파악합니다.
경쟁 시설 비교
주변 경쟁 시설의 가격, 콘셉트 등 비교
상권 내 포지셔닝 분석
현재 공간이 시장에서의 위치를 평가
수요 대비 공급 구조 파악
포화, 과잉 여부를 판단. 실행 전략 제시
Target Customer Analysis
타깃 고객 분석
실제 고객층의 니즈와 소비 패턴을 기반으로 공간의 방향성을 설정합니다.
핵심 고객층 정의
연력, 소비 성향 등 공간 이용 고객 규정
고객 니즈 파악
고객 니즈와 현재 공간의 불일치 파악, 진단
소비 패턴 기반 기회 발굴
고객이 원하는 서비스, 콘텐츠, 가격대 조사
Space Utilization Evaluation
공간 활용성 평가
공간 구조와 동선을 기반으로 가장 수익성이 높은 업종을 도출합니다.
업종 적합도 진단
공실, 유휴 부지에 적합한 업종 판단
동선, 면적, 구조 공간 평가
현장 구조를 분석해 업종과 콘셉트 제안
투자 수익성 예측
업종 변경 시 필요한 비용, 기대 매출 예측
대한민국 No 1. 공간의 가치를 만듭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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